CUCHEN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_전체
  • Q.전기레인지
    가열이 안돼요 / 가열이 약해요
    A.


     

    Q. 인덕션 전용 냄비를 사용하셨나요?

    인덕션 전용 냄비나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냄비를 사용해주세요.

    인덕션에 적합하지 않은 냄비를 사용하면 [U] 표시가 나타나면서 가열이 되지 않습니다. 

    바닥 부분에 IH 또는 코일 모양의 마크가 있는 인덕션 전용 냄비를 사용해주시고, 인덕션 마크가 있어도

    가열이 되지 않는 냄비가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적합한 냄비를 사용해 주세요

     

    * 자력이 통하는 냄비라도 자석이 붙는 면적이 작거나 권장 사이즈 이하(14 ㎝)의 냄비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냄비 재질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화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 알루미늄 냄비의 바닥에 스테인리스를 압입, 용사(철가루 부착)하거나 전사지(열전도 필름 부착)를

      적용한 제품은 인덕션 사용 가능 표시가 있더라도 화구에 따라 가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도자기 냄비는 인덕션(IH)용으로 나온 것이라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되거나 제품의 화력이 약해지므로 조리가 잘 되지 않습니다. 

    * 인덕션 가열 보조 용품(실리콘 패드, 종이패드, 헝겊 등) 사용 시 출력 효율이 떨어지며 제품 고장, 

      화상 및 화재의 원인이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 사용 냄비 권장 사이즈가 다를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세요.

     

    ---

    해결이 되지 않으셨나요?

    → 전문 서비스엔지니어를 통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 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실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이드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내용과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 Q.전기레인지
    전원이 안들어와요
    A.

    Q. 전원 플러그가 콘세트에 잘 꽂혀 있나요?

    전원 플러스가 제대로 꽂혀있지 않을 경우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정확히 꽂아주세요.

     

    Q. 다른 단독(벽면)콘센트에 꽂아 보셨나요?

    간혹 콘센트 자체 불량으로 다른 콘센트에 꽂을 경우 정상작동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단독(벽면) 콘센트에 꽂아 확인해 주세요.

     

    ---

    해결이 되지 않으셨나요?

    → 전문 서비스엔지니어를 통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 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실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이드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내용과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