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HEN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쿠첸몰의 공지사항, 질문, 제품 가이드 및 메뉴얼을 확인하세요.

자주묻는 질문_전체
  • Q.쇼핑문의
    적립금은 얼마나 지급되나요?
    A.

    적립금은 결제 금액의 1%를 자동으로 지급 됩니다.

     

    다만, 적립금을 사용하셔서 구매하셨다면 추가 적립은 제한됩니다.

     

  • Q.기타
    손말이음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 전화 이용이 어려운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이 자유롭게 전화를 통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해 주는 실시간 통신 중계 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제공 범위

      1. 제품 문의

      2. A/S 문의

      3. 일반 문의

    ※ 단, 개인정보가 필요한 내용은 상담 불가합니다.

     

    - 이용방법

      1. 청각.언어장애인은 다양한 기기를 통해 107 손말이음 중계사와 연결

      2.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중계사에게 전달

      3. 중계사는 전달받은 내용을 쿠첸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전달

     

    - 자세한 서비스 안내 

      URL : 손말이음센터 (www.relaycall.or.kr)

     

     

  • Q.쇼핑문의
    사이즈를 보기 위해 개봉했는데 조금 더 큰 용량으로 교환가능한가요?
    A.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배송비 7,000원 소비자 부담)

    제품 이상 또는 오배송이 아닌 경우를 제외하고 교환은 진행되지 않아

    사이즈 교환을 원하신다면 반품 후 다시 결제하여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은 배송완료 단계에서 신청 가능하며, 제품 이상 또는 오배송이 아닌 경우에는 왕복배송비 7,000원을 제한 금액으로 반품 신청해주셔야 신청 완료됩니다.

  • Q.쇼핑문의
    2021년 8월 20일 이전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확인 방법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2022년 11월 2일 이전 주문내역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쇼핑문의
    기념일쿠폰 발급이 언제 되는건가요?
    A.

    기념일 쿠폰은 고객님께서 등록한 기념일 전후 7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단, 기념일을 포함한 모든 추가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쿠폰이 발급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추가 정보를 모두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념일 쿠폰은 연 1회, 발행 후 7일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념일 쿠폰은 각종 기획전, 이벤트, 아울렛, 일부품목에는 쿠폰 적용이 제한됩니다.

  • Q.쇼핑문의
    쿠폰은 모든 상품에 적용 되나요?
    A.

    일부 제품은 할인 적용 대상에서 제외 되며 각종 기획전, 이벤트, 아울렛에는 쿠폰 중복 적용이 제한됩니다. 

    쿠폰 사용시 유의사항은 [이벤트/쿠폰] → [쿠폰존]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Q.쇼핑문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쿠첸 고객센터 1577-2797 으로 전화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A/S안내→A/S신청]을 통해 A/S접수가 가능하며 이후 관할 서비스센터의 전문기사가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Q.쇼핑문의
    배송전 주문 취소는 가능한가요?
    A.

    배송 전 주문 취소는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님은 주문 취소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취소되며 

    이후 정확한 취소현황은 고객님의 신용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고객님은 주문 취소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환불 계좌번호로 입금됩니다.(입금 시점은 은행마다 상이함)

  • Q.쇼핑문의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카드결제 건의 경우 세금계산서 대신 매출전표가 발급이 되며,
    현금결제 건은 동일효력이 있는 지출증빙용(사업자용)으로 발급됩니다.

    [쿠첸샵]→[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가상계좌 입금]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도록 되어있고 고객님께서는 지출증빙용(사용자용)에 사업자 등록 번호를 입력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과 지출증빙용(사업자용)은 중복 발행 불가한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Q.쇼핑문의
    반품 및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반품은 배송완료 단계에서 신청 가능하며, 제품 이상 또는 오배송이 아닌 경우에는 왕복배송비 7,000원을 제한 금액으로 반품 신청해주셔야 신청 완료됩니다.

     

    ※ 반품비용 안내

    - 가전제품, 식품 및 소모품 : 왕복 배송비 7,000원 

    - 제주도, 산간지역 : 추가 왕복 배송비 발생 제주도 5,000원, 도서산간 10,000원

     

    반품 신청 -> 반품 제품 수거 후 본사 물류 담당자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 제품을 검수한 이후 정당한 사유에 대한 것임이 확인 되면 반품 완료 및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이때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반품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신용카드 부분 취소 또는 환불 계좌 입금 처리가 진행 됩니다.

     

    쿠첸몰에서는 교환 및 맞교환 진행은 되지 않습니다. 단, 제품 이상이나 오배송의 경우 동일모델명에 한해 반품 및 재배송 형태로 교환 가능하니 이 경우 고객센터 1577-279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