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HEN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_전체
  • Q.소모품/기타상품
    밥솥 내솥은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내솥을 구매하시기 원한다면 제품의 모델명 확인하시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재고 확인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 주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는 고객센터 1577-2797로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A/S안내→A/S센터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소모품/기타상품
    스팀청소기 패드를 구입하고 싶어요.
    A.

    제품의 모델명 확인 후 지역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어 직접 방문 구매 또는 택배주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는 고객센터 1577-2797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A/S안내→A/S센터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소모품/기타상품
    선풍기 날개를 구입하고 싶어요.
    A.

    별도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제품의 모델명 확인 후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재고 확인 후 담당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부품의 특성상 파손의 우려가 있어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 Q.소모품/기타상품
    소독기 살균등을 구입하고 싶어요.
    A.

    별도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제품의 모델명 확인 후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재고 확인 후 담당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부품의 특성상 파손의 우려가 있어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 Q.소모품/기타상품
    가습기 필터는 어디에서 구매하나요?
    A.

     

    자사에 사용된 향균 정수필터와 은나노 이온수지 필터는 식약청에서 2011년 12월 의약품으로 지정하고 '물때 방지용'으로 사용하는 모든 사용 필터에 대하여 식약청 허가제로 변경되어 사용 및 추가공급이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 
    클린필터(더러운 공기를 걸러주는 필터)와 가습필터(오렴된 공기를 물에 걸려주도 기화 가습하는 곳)는 서비스센터를 통해 구입관련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소모품/기타상품
    청소기 배터리를 구입하고 싶어요.
    A.

    청소기 배터리의 품질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 

    별도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청소기 모델명 확인하여 쿠첸 고객센터 1577-2797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고객지원센터>AS지역안내]에서 확인 후 직접 방문 구매 또는 택배주문이 가능합니다.
  • Q.소모품/기타상품
    밥솥 압력패킹은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압력밥솥의 뚜껑 고무패킹은 1년에 한번씩 교체를 해야 하는 소모품입니다. 

    별도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밥솥 모델명 확인하여 쿠첸 고객센터 1577-2797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A/S안내→A/S센터 찾기]에서 확인 후 직접 방문 구매 또는 택배주문이 가능합니다.

  • Q.소모품/기타상품
    소모품 - 전용세제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A.

    쿠첸몰 (https://www.cuchenmall.co.kr) 에서 구입가능합니다. (소모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