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내솥에 물기가 묻어있지는 않나요?
내솥에 물기가 묻어있을 경우 밥솥 내부 열판이 가열되면서 내솥 표면의 물기가 함께 가열되어 '딱딱', '타닥' 소리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내솥 표면의 물기를 닦아 사용해 주세요.
Q. 표시창이 있는 무압 밥솥 (전자식)
취사나 보온중에 딱딱, 탁탁하는 소리가 발생 된다면 밥솥 내부에 장착 되어 있는 전류를 제어하는 부품인 릴레이가 작동할 때 발생하는 소리입니다.
우리나라는 전압 220V를 사용하고 있는데 220V가 일정하게 유지가 되는 것이 아니라 ±15% 정도의 허용되는 오차 범위가 있습니다.
220V를 맞추기 위해 전압에 변화가 생길 때 과전류가 흐르게 되는데, 이때 릴레이라는 부품이 작동하여 전류를 제어하게 됩니다.
릴레이가 작동할때 딱딱, 탁탁하는 소리가 발생하게 됩니다.
Q. 표시창이 없는 무압 밥솥 (기계식)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제품 점검을 받아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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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이 되지 않으셨나요?
→ 전문 서비스엔지니어를 통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 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실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이드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내용과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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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잘 꽂혀 있나요?
전원 플러스가 제대로 꽂혀있지 않을 경우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정확히 꽂아주세요.
Q. 다른 단독(벽면)콘센트에 꽂아 보셨나요?
간혹 콘센트 자체 불량으로 다른 콘센트에 꽂을 경우 정상작동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단독(벽면) 콘센트에 꽂아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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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 접수가 가능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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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밥맛조절을 하셨나요?
찰진백미, 고슬백미 등 밥맛을 조절 하는 경우 취사하는 도중 증기 배출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는 내솥의 내부 압력을 맞추기 위한 정상적인 작동입니다 * 취사 상태 및 압력에 따라 증기 배출 횟수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해결이 되지 않으셨나요? → 전문 서비스엔지니어를 통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 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실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이드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내용과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