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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121밥솥' 10인용 일부 제품 자발적 리콜 기간 연장 안내 (22년 10/1 ~ 23년 3/31)

2022-11-02


먼저 쿠첸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쿠첸은 수년째 한국소비자원과 함께하는 CCM 캠페인을 통해 고객 최우선 정책을 펼쳐왔습니다.



22년 2월, 121밥솥 10인용 제품 중 극히 일부 모델에서 규격 치수 이외의 부품이 혼입돼 증기 누설로

뚜껑 열림 현상이 나타나는 사례가 일부 발생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자발적 리콜을 결정하였습니다. 

 

 

쿠첸 공식 쇼핑몰인 "쿠첸몰(www.cuchenmall.co.kr)"에서 22년 2월 11일부터 23년 3월 31일까지 24시간 리콜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페이지를 통해 현재 사용하고 계신 제품의 리콜 대상 여부를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콜 대상 제품일 경우 쿠첸몰, 고객센터 등으로 접수해 주시면 간단한 부품 교체를 통해 최대한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철저한 검사를 통한 검증된 제품으로

"품질의 쿠첸",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쿠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주)쿠첸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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