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1. 사용하신 쌀이 묵은쌀입니까?
- 수분과 영양분이 변질된 묵은쌀은 취사 직후 뿐 아니라 단시간 보온에도 변색. 이취, 밥맛, 변질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개봉한지 2주 이내의 쌀을 사용하시거나, 묵을쌀로 취사하는 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백미 이외 현미, 잡곡 등의 메뉴를
보온하였습니까?
- 현미/잡곡류는 곡류 특성상 장시간 보온 시 백미보다 더 빨리 변색 및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미/잡곡류는 오래두고 드셔야 하는 경우 소분하여 냉동보관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주걱이나 식은밥, 혹은 다른 종류의 밥을 함께
보온하였습니까?
- 백미 이외의 잡곡, 현미메뉴나 식은밥, 외부에 보관하던 밥 등을 섞어서 보온시 냄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밥솥을 깨끗이 청소하였습니까?
- 요리 또는
장시간 보온후 밥솥을 깨끗이 세척하지 않은 상태로 보온시 밥에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 요리후에는 반드시 내솥, 클린커버, 패킹의
이물질을 깨끗이 닦아주시고, 자동세척 후 사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제품 사용횟수나 사용방법에 따라 손상될수 있으며 정확한 사항은 고객센터 1577-2797로 문의하시거나
확인사항 : 내솥이 밥솥 안에 바르게 넣어져 있나요?
확인사항 :"취사" 버튼을 누르셨습니까?
조치사항 : 원하는 메뉴선택 후 "취사"버튼을 눌러 표시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확인사항 : 표시부에 에러가 표시되지는 않았습니까? (ER1, ER2, ER3 등)
조치사항 : 에러가 발생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A/S 방법은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기사 출장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을 통해 출장접수를 하시거나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시면 담당기사가 방문드려
제품 점검을 도와드리고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고객센터 1577-2797을 통해 담당센터
안내 받으시거나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사항 : 메뉴 선택은 맞게 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