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HEN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_전체
  • Q.밥솥
    스테인리스 내솥은 다른 내솥과 호환이 가능한가요?
    A.

     

    스테인리스 내솥은 구입시 적용된 밥솥에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오랜 실험을 통해 해당 밥솥에 최적화된 알고리즘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다른 밥솥에 사용하시거나 권장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용시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Q.밥솥
    내솥에 물때/ 무지개 빛 얼룩이 생겼어요
    A.

     

    스테인리스 내솥은 코팅이 없는 내솥으로 취사 또는 요리후 일부 음식물에 포함된 미네랄 성분이 
    내솥에 남아 물때 또는 무지개 빛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물때 또는 무지개 빛 얼룩은 인체에 무해합니다.)

    TIP, 물때 또는 무지개 빛 얼룩은 충분한 양의 식초 또는 레몬즙을 마른천에 적셔 닦아 주시면 얼룩 제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Q.밥솥
    스테인리스 내솥 얼룩 또는 변색이 생겼어요
    A.

    얼룩 제거 세척을 꼭 원하실 경우 스테인레스 스틸 전용 세제를 이용하여 닦아 사용하여 주세요

    ※ 얼룩 제거 진행 시 내솥에 스크레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Q.밥솥
    스테인리스 내솥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A.

     

    초기 제품 사용전 내솥에 미세한 먼지(연마제)가 묻어 나올수 있으므로 자동세척 기능과 중성세제로
    먼지(연마제)가 나오지 않을 때까지 부드러운 수세미로 깨끗이 닦은 후 사용해 주세요~

     

  • Q.밥솥
    보온 중 밥에서 냄새가 나요.
    A.

     

    1. 내솥과 클린커버를 청소 하였습니까?

    - 물받이 물 제거와 세척도 함께 진행


    2. 식초 넣은 물로 자동세척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 물(자동세척 눈금까지)+식초(1 큰술)


    3. 요리 및 장시간 보온 후 자동세척을 진행하였습니까?.

    - 요리 후 : 탕이나 찜 등의 요리를 한 후 깨끗이 씻어내지 않고 사용하면 밥에 냄새가 베어들 수 있습니다. 

      자동세척 후에도 냄새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서비스 센터로 문의 후 조치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 장시간 보온 : 보온권장시간은 12시간 이내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장시간 보온 할수록 밥은 변질되기 쉽기 때문이며,

      밥을 오래 두고 보관하시면서 드시길 원하시면 소분하여 냉동보관 바랍니다.


    4. 청소 후 클린커버 결합상태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청소 후 클린커버는 올바르게 장착해 주세요.

      결함이 완전하지 않을 경우 최적의 상태로 보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Q.밥솥
    밥솥 청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 Q.밥솥
    내솥 코팅이 벗겨졌어요.
    A.

    내솥 코팅은 제품 사용횟수나 사용방법에 따라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처리방안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 또는 방문하여 제품 확인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센터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센터찾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밥솥
    뚜껑이 닫히지 않아요.
    A.

    확인사항 : 내솥이 밥솥 안에 바르게 넣어져 있나요? 

    조치사항 : 내솥을 제품 양옆의 홈에 맞추어 넣어 주세요.

     

    확인사항 : 뚜껑 잠금 손잡이의 표시가 "잠금"을 가리키고 있지 않습니까?

    조치사항 : 뚜껑 잠금 손잡이를 "열림"상태로 놓고 닫아 주십시오.

  • Q.밥솥
    밥이 되지 않아요.
    A.

    확인사항 :"취사" 버튼을 누르셨습니까? 

    조치사항 : 원하는 메뉴선택 후 "취사"버튼을 눌러 취사로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사항 : 표시부에 에러가 표시되지는 않았습니까? (ER1, ER2, ER3 등)

    조치사항 : 에러가 발생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밥솥
    밥이 너무 질거나 된밥이 돼요.
    A.

    확인사항 : 메뉴 선택은 맞게 하셨습니까?

    조치사항 : 취사를 원하시는 곡물에 맞는 메뉴를 바르게 선택해주십시오.

    확인사항 : 물 조절은 정확히 하셨습니까?
    조치사항 : 선택한 메뉴에 맞게 계량컵 (쌀양)의 개수에 맞춰 정해진 눈금에 물을 맞춰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