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 제거 세척을 꼭 원하실 경우 스테인레스 스틸 전용 세제를 이용하여 닦아 사용하여 주세요
※ 얼룩 제거 진행 시 내솥에 스크레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1. 내솥과 클린커버를 청소 하였습니까?
- 물받이 물 제거와 세척도 함께 진행
2. 식초 넣은 물로 자동세척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 물(자동세척 눈금까지)+식초(1 큰술)
3. 요리 및 장시간 보온 후 자동세척을 진행하였습니까?.
- 요리 후 : 탕이나 찜 등의 요리를 한 후 깨끗이 씻어내지 않고 사용하면 밥에 냄새가 베어들 수 있습니다.
자동세척 후에도 냄새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서비스 센터로 문의 후 조치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 장시간 보온 : 보온권장시간은 12시간 이내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장시간 보온 할수록 밥은 변질되기 쉽기 때문이며,
밥을 오래 두고 보관하시면서 드시길 원하시면 소분하여 냉동보관 바랍니다.
4. 청소 후 클린커버 결합상태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청소 후 클린커버는 올바르게 장착해 주세요.
결함이 완전하지 않을 경우 최적의 상태로 보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솥 코팅은 제품 사용횟수나 사용방법에 따라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처리방안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 또는 방문하여 제품 확인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센터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센터찾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사항 : 내솥이 밥솥 안에 바르게 넣어져 있나요?
조치사항 : 내솥을 제품 양옆의 홈에 맞추어 넣어 주세요.
확인사항 : 뚜껑 잠금 손잡이의 표시가 "잠금"을 가리키고 있지 않습니까?
조치사항 : 뚜껑 잠금 손잡이를 "열림"상태로 놓고 닫아 주십시오.
확인사항 :"취사" 버튼을 누르셨습니까?
조치사항 : 원하는 메뉴선택 후 "취사"버튼을 눌러 취사로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사항 : 표시부에 에러가 표시되지는 않았습니까? (ER1, ER2, ER3 등)
조치사항 : 에러가 발생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사항 : 메뉴 선택은 맞게 하셨습니까?